로맨스타운 성유리, 완판녀 등극! “스타일리시한 식모 ‘순금 룩’ 열풍!”

  • 로맨스타운 성유리, 완판녀 등극! “스타일리시한 식모 ‘순금 룩’ 열풍!”

[사진=KBS 2TV ‘로맨스타운' 캡처/킹콩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온라인 뉴스부)KBS 2TV ‘로맨스타운’에서 털털하지만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성유리의 ‘순금 룩’ 패션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에서 노순금(성유리 분)이 선보인 의상, 가방, 신발 등 패션 아이템들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완판녀’로 등극한 것.

성유리는 로맨스타운에서 캐주얼 하면서도 로맨틱한 빈티지 아이템으로 ‘순금 룩’을 선보이고 있다. 상의는 야상점퍼로 보이시한 느낌을 주고, 하의는 샤스커트와 같은 여성스러운 아이템을 활용한 믹스 매치 패션으로 극 중 성유리의 털털하면서 순수한 매력을 돋보이게 한다.

또한 드라마 속 평상복으로는 체크무늬 셔츠를 일부러 엇갈리게 채우며 독특한 패션스타일을 소화하고 있으며, 컬러감 있는 가방 등으로 포인트를 주며 ‘순금 룩’을 완성시키고 있다.

이에 스타일리스트 박희경 실장은 “성유리가 입은 야상점퍼, 가방 등이 방송된 이후에 완판되어 리오더 들어갔다고 한다. 각 매장에서는 제품에 대한 문의 전화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으며, 시즌 아웃 되어 판매 못하고 있는 제품도 있어 큰 사랑 받고 있음을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로맨스타운에서 ‘노순금 룩’ 믹스 매치 패션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다시 한 번 패셔니스타로의 면모를 보인 성유리는 복권 당첨 후 ‘명품녀’로 전혀 다른 패션을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