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스톱 "콜치킨 먹으면 게임 아이템이 경품"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미니스톱이 콜팝 형태 PB상품인 콜치킨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29일까지 콜치킨을 구매하는 고객을추첨을 통해 온라인 스포츠 게임‘프리스타일’ 및 ‘프리스타일 풋볼’의 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온라인 ‘프리스타일’과 ‘프리스타일 풋볼’은 각각 길거리 농구와 축구를 소재로 한 스포츠 온라인 게임으로 현재 약13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증정되는 아이템은‘박지성 캐릭터’와 ‘스페셜캐릭터’및 이벤트 캐쉬’등 총 8가지 아이템이며, 아이템과 캐릭터 의상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프리스타일 게임 포인트도 경품에 포함됐다.

아이템은 총 7만개가 고객에게 증정될 예정이며 한 고객이 콜치킨을 여러 번 구매할 경우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콜치킨 구매 시 지급되는 이벤트 응모권의 행운번호를 미니스톱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행운 번호 입력 즉시 즉석에서 알 수 있다.

미니스톱 FF1상품개발팀 관계자는 “콜치킨의 주요 고객들이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청소년층이라 청소년들이 즐겨하는 온라임 게임과 연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7만개의 아이템이 증정되는 만큼 프리스타일 게임을 즐기는 고객이라면 좋은 기회다”고 전했다.

한편 미니스톱은 초,중,고 학교와 학원 등의 단체 주문도 늘고 있어 콜치킨 주문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단체 주문의 경우는 24시간 전에 가까운 미니스톱에 전화 또는 방문하여 접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