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베어스, 10일 '직장인의 날' 행사 실시…김그림 시구 등

  • 두산베어스, 10일 '직장인의 날' 행사 실시…김그림 시구 등

[이미지 = 두산 베어스 제공]

(아주경제 이준혁 기자)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가 10일 잠실구장에서 열릴 SK 와이번스와의 홈경기에 직장인을 위한 특별 행사인 '직장인의 날-퇴근후 야구장으로!' 행사를 실시한다.

지난 시즌부터 매월 특정 금요일에 실시하는 '직장인의 날'은 두산 베어스 직장인을 겨냥한 타깃 마케팅의 일환으로, 직장인들의 회식이 잦은 금요일 저녁시간에 직장인 팬을 야구장으로 불러들여 단체관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두산 구단은 이날 야구장 입장시 명함 추첨 행사 응모함에 명함을 넣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명함 추첨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첨은 경기 중간 이닝 교대시 응원단상에서 실시하며 당첨된 직장인 팬에게는 ▲회사 워크숍용 50평형 로하스파크 몽블랑 숙박권(1등 1명) ▲소가죽 넥타이 케이스(2등 5명, 에어칼린 제공) ▲스파인가든파이브 이용권(3등 10명) ▲모닝케어 세트(4등 15명)를 각각 선물한다.

또한 5회말 종료 후 직장인 대상으로 응원단상에서 '맥주 빨리 마시기' 이벤트를 실시해 1등을 차지한 팬에게 쉐라톤워커힐호텔 워커힐쇼 및 디너이용권을, 참가한 팬 전원에게는 모닝케어 세트를 증정한다.

아울러 직장 회식을 야구장서 실시하는 회사를 위해 이메일(donylee@doosan.com)을 통해 사전 신청을 받아 경기 중 전광판에 환영 메시지를 표출해 주는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한편 이날 시구자로는 '너밖에 없더라'로 인기몰이 중인 '슈퍼스타 K2' 출신 인기가수 김그림이 담당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