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O.A] |
드라마 ‘로맨스 타운’에서 까칠하면서도 코믹한 재벌남 ‘강건우’ 역을 맡아 많은 시청자들의 아낌없는 사랑을 받고 있는 정겨운 특유의 익살스럽고 재미있는 표정이 가득한 사진이 소속사 공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극 중 순금(성유리)에게는 시종일관 까칠하면서도 도도한 재벌남으로 등장하는 반면, 이번에 공개 된 사진에서 정겨운은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난끼 가득한 모습으로 그만의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팬들에게 이른 바, ‘깨방정 4종 세트’로 불리고 있는 이 사진은 귀여우면서도 코믹해, 보기만 해도 깨알 같은 웃음을 자아내며 네티즌들에게 또 다른 재미와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정겨운의 ‘깨방정 4종 세트’는 언제 그랬냐는 듯 진지하게 지어보인 표정조차도 참을 수 없는 웃음을 안겨주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정겨운의 색다른 매력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런 장난기까지 가지고 있는 줄 몰랐네요. 완전 귀요미!”, “정겨운의 무한 매력은 대체 어디까지? 훤칠하고 멋진데, 이런 코믹함까지! 간만에 웃었음~”, “정겨운 때문에 오늘 아침부터 빵 터짐. 표정 진짜 깨알 같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정겨운의 깨알 같은 표정으로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한 가운데, 드라마 ‘로맨스 타운’은 건우와 순금(성유리)의 본격적인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