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영 직찍 사진 '화제'…누리꾼 "무서운 복싱 챔피언 언니 맞나요?"

  • 이시영 직찍 사진 '화제'…누리꾼 "무서운 복싱 챔피언 언니 맞나요?"

▲이시영 [사진 = 트루릴리젼]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배우 이시영의 직찍 사진이 누리꾼들의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 상에는 서울 압구정의 특정 청바지 브랜드 매장에서 쇼핑을 즐기는 배우 이시영의 직찍 사진이 화제다. 

'건강미인'이라는 타이틀을 증명하듯 사진은 복싱으로 다져진 이시영의 탄탄한 각선미가 돋보인다. 영화 촬영을 위해 시작했던 복싱을 통해 정식 선수로 성장했고 결국 우승 타이틀을 차지할 정도로 이시영은 건강 관리를 꾸준히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시영이 방문한 청바지 브랜드 매장의 관계자는 "이시영은 베이직한 스키니 진부터 여름 시즌에 어울리는 핫팬츠 등 여러 아이템들을 구경했다"며 "간편한 차림으로 매장을 찾았지만, 특유의 패션 감각을 가늠할 수 있었다"고 그녀의 패션을 평했다.

한편 최근 KBS 2TV의 연예정보 프로그램인 '연예가중계'에서 하차한 이시영은 오는 16일 개봉을 앞둔 미국 3D 애니메이션 '빨간모자의 진실2'에서 빨간모자 소녀 역을 맡아 생애 처음으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한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복싱을 해서 그런가? 정말 군살 없이 탄탄하다", "일상 직찍도 화보 느낌이다", "조금 무서운 언니지만 친해지고 싶어",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라 군살이 없다", "몸매관리 정말 철저하게 하는 듯" 등 다양한 형태의 관심을 보였다.

@leejh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