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가수 총출동…베일 벗은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포미닛, 비스트, 지나 등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가 총출동하는 첫 패밀리 콘서트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UNITED CUBE) -판타지 랜드(Fantasy Land)’가 베일을 벗었다.

14일 큐브엔터 측은 오는 8월 잠실 종합 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첫 무대를 여는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UNITED CUBE)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큐브’라는 다차원 속에서 펼칠 수 있는 무한한 상상력과 미지에 대한 호기심을 표현했다. 또한 개성 강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색깔로 각자의 영역에서 활동 중인 포미닛, 비스트, 지나 등이 모여 퍼즐을 끼워 맞추듯 하나의 큐브로 완성되는 상징을 담고 있다.

특히 ‘판타지 랜드’(Fantasy Land)를 테마로 하는 공연인 만큼 각각의 사물과 자연들이 한데 어울려 있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모습을 현대적인 마법사 콘셉트로 통일감을 줬다.

야외 ‘썸머 페스티벌’로 펼쳐질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는 그 동안 국내외에서의 성공적인 단독 콘서트 및 라이브 경험을 갖고 있는 포미닛, 비스트, 지나의 단편적인 무대를 나열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콜라보레이션 등 확대된 무대 라인업을 구축해 기대를 모은다.

한편, 큐브엔터 측은 이날 오후 8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예매 오픈을 앞두고 오후 6시에 각 아티스트의 공식 팬카페와 유튜브 공식채널 등을 통해 ‘유나이티드 큐브 콘서트’ 티저 에피소드 2편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