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는 15일(수) 무교동 야외 무대에서 신제품 ‘히든엣지’ 피자 출시를 기념해 시민들 대상으로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희망 캠페인, “도미노 히든엣지를 잡아라” 다트게임을 진행했다. |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도미노피자가 신제품 ‘히든엣지’ 2종을 16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We Know the Pizza, Domino’s Pizza’로 슬로건을 변경한 한국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 째 신제품인 히든엣지 피자는, 도우 끝 엣지까지 각종 토핑이 숨어 있는 것이 특징.
히든엣지 제품은 프로방스 축제의 맛을 담은 ‘갈릭 히든엣지’ 피자와 하와이의 축제를 피자에 담은 ‘하와이안 히든엣지’ 피자 두 종류로 선보이게 된다.
‘갈릭 히든엣지’ 피자는 엣지에 으깬 감자와 생크림, 마늘 칩, 베이컨 칩을 넣어 씹는 맛을 살린 ‘매쉬드포테이토필링’과 고소한 갈릭향을 더한 ‘갈릭크림치즈’가 부드러운 맛의 조화를 이룬다. 특히 피자 가운데 부분에 통마늘을 꿀에 버무려 오븐에 구운 ‘허니로스팅 갈릭’과 상큼한 ‘갈릭랜치소스’, ‘파마산 치즈’를 올려 마늘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하와이안 히든엣지‘는 정통 하와이안 훈제 바비큐요리인 ’칼루아 포크;를 도미노피자만의 양념으로 요리한 것으로, 데리야끼 소스에 재워 오븐에 구워낸 ‘그릴드 데리야끼 치킨’과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맛을 낸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16일부터 7월 28일까지 신제품 피자 주문 시, 기존의 할인 혜택과 함께 모든 사이드디쉬를 반값에 제공한다.
히든엣지 피자의 가격은 라지 사이즈 3만 2900원, 미디엄 사이즈 2만 75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