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이번엔 '잠자리춤'으로 가요계 점령... '블랙스완춤' 이어 '잠자리춤' 기대감 증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6-20 14: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레인보우, 이번엔 '잠자리춤'으로 가요계 점령... '블랙스완춤' 이어 '잠자리춤' 기대감 증폭

▲레인보우 [사진=유승관 기자]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걸그룹 레인보우는 오는 22일 신곡 'Sweet Dream(스위트 드림)'을 공개하고 리패키지 앨범 활동에 나선다. 

'Sweet Dream'은 지난 4월 레인보우가 발표해 큰 인기를 누린 'TO ME(내게로..)'를 만든 일본 인기 작곡가이자 DJ인 다이시댄스를 비롯, AIP, 박세현 작곡가 등이 참여한 곡으로 달콤하고 몽환적이면서도 흥겨운 팝 댄스 곡이다. 특히 다이시댄스 특유의 귀를 사로잡는 아름다운 멜로디 라인이 돋보이는 곡이다. 

'TO ME' 활동에서 블랙스완춤으로 큰 화제를 모았던 레인보우는 이번 'Sweet Dream' 활동에서는 '잠자리춤'을 선보인다. 

꿈을 다룬 몽환적 곡 분위기를 살려 무대에서 안무 사상 최초로 멤버 전원이 눈을 감고 춤을 추는 독특한 동작이 포함돼 있다. 한편으론 잠자리의 날갯짓 같은 동작도 있어 '잠자리춤'은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오는 22일 음원 공개에 맞춰 공개되는 리패키지 앨범에는 레인보우의 데뷔 미니 앨범 수록 곡으로 팬들로부터 꾸준히 사랑 받는 'Kiss'의 어쿠스틱 버전을 비롯해 다이시댄스가 클럽 버전으로 리믹스한 'TO ME' 등이 수록돼 있다. 'TO ME' 리믹스 버전은 이미 다이시댄스가 한국과 일본의 클럽에서 여러 차례 공연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낸 바 있다.


한편, 레인보우는 오는 23일 케이블채널 Mnet의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