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라이온, 세탁세제 '비트' 리뉴얼 제품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6-27 09: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CJ라이온의 세탁세제 브랜드 ‘비트’가 출시 20주년을 기념해 리뉴얼 제품을 출시한다.

비트는 14년 연속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1위, 10년 연속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등을 차지한 세탁세제 브랜드다.

이번에 선보인 ‘비트’는 섬유 올에 빠르게 침투하는 파워입자와, 오염이 다시 섬유에 부착하는 것을 방치하는 ‘클린 프로젝트’ 기술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파워입자와 단백질 분해 효소로 단백질이나 지방질 오염도 남김없이 제거한다고 CJ라이온 측은 설명했다.

‘비트 실내건조’는 주거 형태와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로 실내 건조가 빈번해지는 소비자 조사 결과에 착안했다. 데오자임 효소로 냄새의 원인인 단백질과 세균을 분해하고 비트의 앞선 세정 기술로 오염 및 냄새의 원인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실내 건조 시 고민인 꿉꿉한 냄새를 방지해 실내 공기까지 쾌적하게 해준다. 특히 일조량이 적고 습도가 높은 장마철 빨래와 야간 빨래가 잦은 맞벌이 직장인이나 싱글족 등 실내 건조가 빈번한 이들에게 유용하다.

한편 두 제품은 올해 6월부터 KS 등 세탁세제 관련 법규 개정에 발맞춰 계면활성제 함량 및 주요 성분 표시와 함께 세탁 가능 횟수를 표기한 새로운 패키지를 도입했다. 세탁량 7kg 기준의 표준 사용량(1컵)에 맞춰 비트 4kg과 비트 실내건조 3.5kg의 사용량을 각각 70회와 61회 분량으로 표기한다.

CJLION 관계자는 “세탁량에 따른 올바른 세제 사용량과 사용 횟수 표기를 통해 그 동안 과다하게 사용했던 세제량에 대한 주부들의 관심을 환기시키는 동시에 건강하고 쾌적한 세탁 문화 조성에 이바지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가격은 비트가 4kg 기준 2만 1000원, 비트 실내건조는 3.5kg에 1만 85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