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百, SK M&C와 업무제휴… 'VIP 고객관리'

  •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 도입으로 VIP 고객혜택 강화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현대백화점과 SK마케팅앤컴퍼니는 28일 서울 중구 SK마케팅앤컴퍼니 본사에서 제휴 조인식을 갖고 프리미엄 고객 대상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현대백화점은 이번 제휴를 통해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VIP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구축한다. 올해 하반기부터 SK마케팅앤컴퍼니의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에 가입한 현대백화점의 VIP 고객들은 해당 프로그램의 포인트 고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대백화점 상품권으로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다.

SK마케팅앤컴퍼니는 하반기 론칭 예정인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의 제휴사 네트워크를 구축했다. 해당 프로그램은 제휴사들의 우수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공유하는 새로운 방식의 통합 VIP 멤버십으로 회원이 되면 수입차·호텔·뷰티·명품가구·면세점 등 생활영역 전반에서 포인트 고적립 혜택 및 부가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를 계기로 양사는 12년 간 로열티 마케팅 프로그램인 OK캐쉬백을 운영해 온 SK마케팅앤컴퍼니의 노하우와 프리미엄 유통의 강자 현대백화점의 노하우가 결합되어 시너지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방형 SK마케팅앤컴퍼니 사장은 “이번 현대백화점과의 업무 제휴로 프리미엄 고객대상 로열티 프로그램 론칭의 기반을 갖췄다“며 “고진모터스·쉐라톤워커힐·포레스타 외에도 제휴사를 다양하게 확대해나가 프리미엄 로열티 프로그램의 혜택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