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SK카드, 800명 가족에게 무료숙박권 등 여름 대축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07 15:3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방영덕 기자) 하나SK카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부터 8월 말까지 2개월간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1 착한 여름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오토캠핑 등 무료 숙박 이벤트, 영동고속도로 휴게소 및 테마파크 할인, 해외여행자 쇼핑 할인, 가전제품 할인, 신차구입 캐시백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는게 특징이다.
 
우선 하나SK카드는 총 860명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무료 바캉스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7월 1일부터 19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홈페이지(www.hanaskcard.com)에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800가족에게는 양양 바다와 솔밭가족 오토캠핑 1박 2일 무료 숙박권, 50명에게는 수덕사와 용주사 템플스테이 무료 체험 기회가 주어진다.
 
'시원한 바캉스 할인'의 경우 영동고속도로 내 7개 휴게소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휴게소에서 하나SK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 건당 최대 2000원을(식음료 점에 한함)할인해 준다. 한화리조트, 리솜스파캐슬 등 전국 13개 유명 테마파크에서 최대 40%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본점, 월드점, 코엑스점) 이용 시 최대 28만원($2000이상 구매 시)의 선불카드가 제공되며, 워커힐면세점을 이용하는 고객은 최대 32만원($2500이상 구매 시)의 할인권과 SK모바일주유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이 외에도 하나SK카드로 7월 31일까지 하나SK카드 쇼핑몰(http://www.hanaskcard.com/shopping/) '여름 가전 한정SALE!'에서 물품을 구매하면 5% 청구할인(월 2만원까지)은 물론 4% 하나포인트 추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LG전자, 하이마트, 전자랜드에서 LG전자 에어컨, TV 등을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결제금액의 5%를 현금 캐쉬백으로 돌려준다.
  
윤원영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상무는 "하나SK카드의 이번 여름 대축제가 잊지 못할 추억을 원하는 모든 하나SK 고객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하나SK카드의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를 중심으로 만들어 질 것"이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