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첫 솔로 앨범 후속곡 '키스키스' 활동 시작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13 16: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김재범 기자)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현중의 첫 솔로 앨범 뮤직비디오가 온라인에 공개됐다.

13일 소속사 키이스트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kimhyunjoong606)을 시작으로 각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키스키스’ 뮤직비디오는 첫 솔로 미니앨범 발매부터 최근의 활동 모습까지의 비공개 영상이 담긴 메이킹 형식을 제작됐다.

뮤직 비디오는 지난 달 4000여 명의 팬들과 함께한 쇼케이스 및 각 지역 팬들과의 사인회 현장, 스태프들과의 일상 속 모습을 고스란히 담았다.

김현중은 “가장 행복했던 순간을 떠올려보니 팬 여러분들과 함께했던 쇼케이스와 팬사인회였다. 그때의 기분을 오래 간직하고 싶어서 뮤직비디오에 팬 여러분들과의 추억을 담게 됐다”면서 이번 뮤직비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첫 솔로 앨범에 너무 큰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는 뜻을 전하며 “팬 여러분들 모두에게 부끄럽지 않은 온리원 김현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면서 이어나갈 활동에 대한 각오를 다졌다.

김현중은 오는 14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키스키스’의 첫 무대를 선보이며 후속곡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