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LACP Vision Awards 에너지 기업 대상

한국전력공사가 수상한 2010 LACP Vision Awards 에너지기업 부문 대상 상장.
(아주경제 윤용환 기자) 한국전력공사(KEPCO 사장 김쌍수)는 국제 애뉴얼리포트 경연대회인 2010 LACP(League of American Communication Professionals 미국 커뮤니케이션 연맹) Vision Awards 에너지기업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IR자료의 아카데미’로 불리는 LACP Vision Awards는 세계 최고 권위의 애뉴얼리포트 전문 경연대회로 올해는 25개국에서 800여 기업이 참가해 에너지, 금융, 항공 등 업종별로 치열한 경합을 벌였다.

한전의 애뉴얼 리포트는 창의성, 재무자료, 정보접근성 등 8개 평가항목 중 7개에서 만점을 받는 등 100점 만점에 99점을 얻어 미국의 엔터지, 서던컴퍼니, 일본의 규슈전력 등을 제치고 경쟁부문 최고점을 받았다. 에너지 경쟁부문은 매출 10억 달러 이상, 종업원 1만 명 이상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한편, LACP는 Vision Awards에 참가한 출품작 중에서 종합순위를 매겨 ‘Top 100’을 발표했다. 한전은 순위에 오른 12개 국내 기업 중 가장 좋은 성적인 15위를 차지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