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미니스톱이 아이스커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해외 여행을 보내주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미니스톱은 자사 아이스커피 5종과 아이스티, 레몬에이드 중 하나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후 필리핀 세부 여행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미니스톱 아이스커피 마시고 세부 여행가자’이벤트를 14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경품 내역은 △3박 5일 필리핀 세부 여행 20명(9월 중 여행) △필라접이식자전거 50명 △뮤지컬 그리스 티켓 100명(1인2매, 8월 중 관람)△스포츠예매권 1000명 △미니스톱아이스커피 1만명 등이며 행사 기간은 다음달 10일까지다.
행사 참여 방법은 미니스톱에서 아이스커피·아이스티·아이스레몬에이드 등의 상품을 구매한 후 행사 응모권을 받아 미니스톱 홈페이지(www.ministop.co.kr) 내에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 여부는 응모 즉시 즉석에서 확인 가능하며 경품은 행사 종료 후 고객에게 발송된다.
미니스톱 FF1 상품개발팀 관계자는 “미니스톱 아이스커피는 원두 로스팅 후 48시간 이내 추출하여 신선하며, 동결농축 방식으로 제조하여 커피향이 진해 전문점 커피와 비교해 맛이 떨어지지 않는다”고 말하며, “경쟁사에 비해 용량도 30~70ml 더 많아 미니스톱 아이스커피만을 즐겨 찾는 마니아 층도 늘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함께 ‘실속 바캉스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바캉스 시 필요한 총 47개 품목의 상품을 약 10 ~ 20% 할인 판매하거나 덤증정을 한다. 행사 상품은 △여행용 세면용품 세트·썬블록·데오도란트 등 여름 화장품 △부탄가스·일회용접시 등의 일회 잡화 △라면·참치캔 등의 번들상품 △맥주 아이스박스 기획상품 등이다.
또한 여름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청량음료·아이스크림·유제품 등 총 61품목의 상품에 대해 덤증정하고 2+1, 1+1의 소비자 판촉행사도 동시 진행할 예정이다.
미니스톱 관계자는 “더운 7~8월은 아이스커피 및 아이스크림, 음료 등을 찾는 고객이 가장 많이 몰리는 편의점 최고 성수기인 만큼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