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효과, 실적 10배↑ 폭증] 100만원 1억 될 특급 재료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17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신기술 효과, 실적 10배↑ 폭증] 100만원 1억 될 특급 재료주!

 

바이오테마! 대선테마! 등 급등테마주를 놓쳤다고 부러워하지 말라! 이 종목이야 말로 한달 만에 1억을 10억으로 만들어 줄 엄청난 종목인 동시에, 조선선재 29배를 능가해 한국증시의 급등주 역사를 새로 쓸 극비 세력주라는 점을 말씀 드린다.
 
필자의 극비 추천주였던 풍경정화 700%, 젬백스 1,000%, 기아차 1,000% 등은 모두 잊어도 좋다! 오늘 이 한종만 매수한다면 수년치 수익을 단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급등의 에너지가 음축되어 있기 때문이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세계 최초 신기술! + 영업이익 10배 폭증! + 극비 자회사 상장 임박! + 세력들의 물량 매집 완료!
 
지금껏 자회사 상장 관련주는 한 번 불 붙으면 걷잡을 수 없이 타오르는 종목으로 이미 투자가들 사이에서 초고수익 랠리의 로망으로 꼽히고 있다. 대폭등 줄 상한가의 짜릿한 쾌감을 맛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앞뒤 볼 것도 없이 이 종목을, 단 돈 100만원이라도 반드시 선취매 해두기를 바란다.
 
이번에 최초로 신기술을 취득함으로써, 굴지의 대기업의 전폭적인 지원으로 이미 글로벌 진출이 확장되고 있으며, 동사가 가진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영업이익 10배 폭증이라는 매출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삼성전자/현대차 주가도 올렸다 내렸다 한다는, 대한민국 넘버원 세력들이 이미 물량 매집이 마무리 되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
 
현 시점에서 주가를 당기기만 한다면, 당장이라도 쩜 상한가로 갈 수 밖에 없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해드린다.
 
이 뿐이 아니다. 아직 주가에 전혀 반영되지 않은, 자회사 상장이 임박해 있다는 사실인데 보안 때문에 더 이상 자세히 밝힐 수 없음을 양해 바란다. 만약! 세부적인 내용이 노출될 시에 개인투자자들이 물량 잡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바로! 시초가 3분만에 상한가로 문닫고 쩜 상 랠리가 이어질 수 있기에 세부적인 내용은 단 3일만 ARS 방송을 통해서만 언급하도록 하겠다.
 
이 종목이야 말로, 주식 인생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한 완벽한 종목으로 세력매집, 재료, 수급, 시장, 기업, 내용 등 도무지 빈틈이라고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모든 조건을 갖추었다.
 
산전수전 다 겪으며 전무가 생활을 10년째 하고 있는 필자조차도 지금 이 순간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생각에 한시도 차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을 지경이다.
 
필자의 종목을 잡아 본 투자자라면 알겠지만, 돈 안 되는 종목은 추천하지도 않는다. 최소 2배 이상의 시세폭등이 예상되기 때문에 지금 당장 물량확보와 함께 짜릿한 불기둥 맛을 보기 바란다.
 
“레드스탁”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400번 “레드스탁”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알앤엘삼미, 효성오앤비, 바이오스페이스, 아시아나항공, 영우통신
 
,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2024_5대궁궐트레킹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