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어린이에게‘도라에몽’장난감 선물

  • 8월13일까지 만 12세 이하 모든 어린이탑승객 대상

여름 성수기 제주항공 타는 어린이는 ‘도라에몽’ 장난감 선물 받는다(사진=제주항공)
(아주경제 이덕형 기자)제주항공(대표이사 김종철)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가족휴가를 떠나는 어린이 승객에게 도라에몽 미니장난감을 증정한다고 18일 밝혔다.

증정대상은 만 12세 이하 어린이로 △국내선은 김포, 청주, 부산에서 제주로 출발하는 항공편에서 △국제선은 김포~오사카, 김포~나고야, 인천~오사카, 인천~키타큐슈, 인천~방콕, 인천~홍콩, 인천~마닐라, 제주~오사카, 부산~세부, 부산~홍콩, 부산~방콕 등 국제선 전 노선의 한국출발편에서 8월13일까지 기내에서 증정한다.

또 7~8월 출발편 항공권 구매고객이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도라에몽에게 원하는 소원을 7월24일까지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와 철인군단 날아라 천사들’ 영화예매권을 준다.

응모방법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항공권 구매 후 ‘톡톡톡 리플만만’ 코너에 예약번호 또는 항공권 번호와 함께 도라에몽에게 원하는 소원을 댓글로 남기면 재미있는 소원을 뽑아 50명에게 1인당 각 2매씩 총 100매의 ‘극장판 도라에몽’ 영화티켓을 보내준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확인하면 되고, 당첨자는 7월26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한편,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높은 도라에몽은 일본 최장수 인기TV시리즈로 7월28일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와 철인군단 날아라 천사들’이 국내개봉을 시작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