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K-POP 열기 이어가나?! '버블팝' 영국에서 '오늘의 노래'로 선정, 뜨거운 관심 보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7-20 09: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아 K-POP 열기 이어가나?! '버블팝' 영국에서 '오늘의 노래'로 선정, 뜨거운 관심 보여

▲현아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최근 발매한 솔로앨범 타이틀 곡 '버블팝(bubble pop)'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현아의 '버블팝'은 영국의 유명 팝 전문 사이트인 '팝저스티스 닷컴(popjustice.com)'에서 '오늘의 노래(song of a day)'로 선정됐다.

영국 내에서 온라인 상 평단의 역할을 하고 있는 '팝저스티스 닷컴'은 18일, "중독성 강한 현아의 '버블팝'이 발매 2주 만에 빠른 속도로 인기 몰이 중"이라고 소개하며 "오늘의 노래로 선정, 메인을 장식했다"고 밝혔다.

레이디가가 등 유명 팝스타의 인터뷰와 팝 음반의 리뷰를 주로 다루는 이 매체에서 K팝 아티스트에 대해 전격 소개하며 '오늘의 노래'로 선정한 것은 현아의 '버블팝'이 최초다.
 

앞서 영국의 유력 일간지 '인디펜던트(independent)' 지 역시 현아의 '버블팝' 뮤직비디오에 쏟아진 전세계적 관심에 대해 다루면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음을 보도하기도 했다. 

영국의 CBS 또한 "2주 만에 900만 조회수를 기록한 현아의 '버블팝' 뮤직비디오가 국경을 뛰어 넘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현재 가장 섹시한 무대의 주인공으로서 의심의 여지가 없다"고 소개했다. 

이제껏 솔로와 그룹을 막론하고 유튜브를 통해 전세계에 노출된 K팝 스타 중에서 2주라는 짧은 기간에 약 900만의 조회수를 기록한 아티스트는 없었기에 이들의 놀라움은 더했다.
  
한편, 현아는 '버블팝'으로 발랄한 매력을 마음껏 발산하며 매 무대마다 화려한 퍼포먼스로 인기몰이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