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20일 대학생 서포터즈 'YES 이트레이드' 1기를 모집한다고 전했다.
'YES 이트레이드'는 'Young Exciting Smart'의 머릿글자을 딴 슬로건으로 젊음의 뜨거운 열정으로 마케팅 활동을 하는 이트레이드증권의 후원자를 의미한다.
경제·금융·증권에 관심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이달 20일부터 내달 15일까지다. 신청서는 이트레이드증권 페이스북(http://facebook.com/yesetrade)에서 받을 수 있다.
접수한 팀 가운데 8개 팀을 선정해, 내달 24일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YES 이트레이드' 서포터즈들은 UCC제작, 모의투자참가, 마케팅·아이디어 프레젠테이션 등의 활동을 한다. 서포터즈들에겐 월별 활동비가 지급되고, 활동기간 동안 매매수수료가 면제된다. 수료시 수료증도 발급된다.
또한 1등 팀에게는 상금 200만원과 인턴십 자격이 부여된다. 2등에겐 150만원, 3등에겐 100만원이 주어진다. 수상팀 전원은 입사지원시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서포터즈는 9월2일 발대실을 갖고 올해 12월까지 4개월 간 온·오프라인으로 활동하게 된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서포터즈 운영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신규 컨텐츠를 생산할 것"이라며 "쇼셜네트워크(SNS)를 통해 차별화된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메일(yesetrade@gmail.com)·페이스북(http://facebook.com/yesetrade)·트위터(http://twitter.com/Dream_Asset)·블로그(http://blog.naver.com/dream_asset)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