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VIP만 오세요" 롯데, 최고급 리조트 '아트빌라스' 샘플하우스 오픈

(아주경제 이정은 기자) 롯데제주리조트는 제주도 서귀포시 색달동 일대에 최고급 리조트로 조성되고 있는 '롯데 아트빌라스'의 샘플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다.

롯데 아트빌라스는 세계적인 건축거장 5인이 '제주'라는 콘셉트로 각각 설계해 5개의 차별화된 디자인 단지로 구성돼 있다.

전용면적 210㎡~382㎡ 73채로 구성돼 있으며 분양가는 3.3㎡당 평균 2100~2500만원선이다.

이번 1차 공개에는 건축가 승효상과 이종호가 디자인한 샘플하우스를 선보인다. 이어 공사가 진행중인 도미니크 페로, 켄고 쿠마, DA 글로벌 그룹의 샘플하우스는 8월 중 2차로 공개될 예정이다.

건축가 승효상이 디자인한 A블록은 아트빌라스 단지 내에서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앞으로는 서귀포 바다를, 뒤로는 한라산을 동시에 볼 수 있는 탁월한 조망권을 갖추고 있다.

건축가 승효상이 디자인한 롯데 아트빌라스 A블록 외관

특히, A블록은 아트빌라스에서도 가장 큰 면적인 382㎡(115 Type)와 317㎡(96 Type)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천장에 하늘 욕실이 있어 투명한 창을 통해 하늘을 볼 수 있고, 중앙에 미니 수영장인 플런지 풀(Plunge Pool)이 설치됐다. 전체적으로 수직과 수평이 조화를 이루는 동양적인 공간형태로 단순하지만 절제된 느낌의 디자인이다.

건축가 이종호가 참여한 C블록은 중정과 선큰가든 등 집안의 공간에서도 제주 자연을 느낄 수 있도록 연출됐다.

C블록은 모두 245㎡(74 Type)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국가 명승으로 지정된 산방산의 좋은 조망권과 자연을 시원하게 느낄 수 있도록 높이가 4.8m인 대형 창을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확보된 정원 공간이 커서 정원 가꾸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최적이다.
건축가 이종호가 참여한 아트빌라스 C블록


롯데제주리조트 관계자는 "롯데 아트빌라스는 세계적인 건축가들이 설계와 인테리어, 조경까지 직접 신경써 해외 최고급 리조트와 견주어 손색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내년초 입주를 앞두고 있는 아트빌라스의 서울 홍보관은 삼성역 코스모타워(KT&G빌딩)에서 사전 예약제로 운영 중이다. (02)508-6476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