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익 5000% 폭증! 증권가에 대물이 뜬다! 필사의 마음으로 사수하라!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17 10:1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영업익 5000% 폭증! 증권가에 대물이 뜬다! 필사의 마음으로 사수하라!

 

시장은 종목 폭등 장세에 접어들었다. 하지만 수익률이 고작 10% 내외에 있거나, 손실을 보고 있는 투자자가 태반이다. 급등할 종목을 제대로 찾지 못해서 그렇다. 올해 필자가 추천한 200%↑, 한일이화 200%↑, 후성 70%, 에프씨비투웰브, 마크로젠만 잡았어도 500% 수익률이 넘는다. ▶ 1억원만 투자했어도 5억원이 넘는 거금을 손에 쥐었다!
 
금일 필자가 공개하는 회심의 추천주는 1,000만 원으로 수억 원의 수익을 거머쥘 수 있을만한 폭등 임박주로, 지금까지 수익률에 목 말라 있고, 각종 악재로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을 가진 투자자라면 반드시 이 종목으로 갈아타시라 감히 말씀 드린다.
 
지난 날 필자가 3,000원대에 있던 파트론을 500% 수익률을 보자고 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비웃었다. 하지만 그 다음 파트론의 주가가 21,000원을 넘어가면서 700% 수익률을 넘어섰다. 이 종목은 파트론의 대를 이어 역사적인 수익률을 기대하는 종목으로 필사의 마음으로 물량 확보에 나서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급등의 이유는 충분하다 못해 흘러 넘치고 있다.
국내 최고 수준의 기술력! → 업계 수주량 싹쓸이! → 제조업체 임에 불구 20%를 상회하는 영업이익률!
국내외 100여건의 특허 확보! → 천문학적인 로열티 수입 및 대기업의 지분투자!
 
파트론 보다 훨씬 빠른 시간 안에 증시 역사상 최대 수익률에 도전해볼 종목이다. 일단 실적이 대박이다. 영업이익이 3분기까지 무려 400% 가까이 증가’했다. 15년 이상 종목 분석만을 해온 필자로서도, 과연 우리 증시에 이런 종목이 있었나 싶을 정도로 엄청난 실적 폭증세를 분출하고 있다.
 
여기에 더 놀라운 것은 영업이익률이다. 보통 제조업체는 영업이익률이 10% 이상이면 무난하다. 하지만 ‘이 종목은 영업이익률이 20%를 넘어간다. 기술력이 최고 수준이기 때문이다.’ 일본산 제품들이 판을 치고 있던 IT장비 시장에서 국내 처음으로 독자 개발에 성공하면서 국내에서는 따라올 경쟁 업체가 없다.
 
특히 동사의 제품이 반도체 후공정 장비 중 필수 장비로, 전체 투자 물량의 20%가 넘는 시장을 완전히 싹쓸이 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실적만 좋은 게 아니다. 경악할 만한 것은 앞으로 삼성전자, 하이닉스를 비롯한 ‘반도체 업체들의 투자가 동사로 집중’된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동사가 발표한 특허가 국내외로 100개’가 넘어가고 있을 만큼 삼성전자, 하이닉스도 동사에 절대적인 의존을 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여기에 이제는 기술력에서 뒤쳐진 대만 업체까지 동사에 물량을 달라고 통 사정을 하고 있다.
 
작년 매출의 30% 이상의 주문을 이미 받아놓은 상태다. 사뭇 내년의 실적 폭증세가 얼마나 더 나올지 궁금하다.
 
그런데 필자가 이 종목을 2개월의 추적 끝에 바로 지금 특집 방송을 통해서 공개하는 이유는 이제 정배열 초기과정에서 파트론이 급등세를 시작한 때와 똑 같은 급등 신호가 연속적으로 나오고 있기 때문이다. 거기다가 몇 일전 외국인이 수십만주를 한번에 배팅했다. 이제 드디어 새로운 급등 역사를 쓸 신화와 같은 랠리가 시작되기 직전이다.
 
[첫째, 영업이익 400% 폭증! 경악할만한 실적 급증세! 주가는 2000원 대!]
 
영업이익이 400%를 급증했다. 실적 폭증세는 필자가 더 설명하지 않겠다. 이런 종목이 불과 2,000원대에 머물러 있다면, 이건 하늘이 내려준 기회다. 삼성전자, 하이닉스 뿐 아니라 대만 IT 업체 모두 동사의 장비를 받기 위해서 줄을 서 있다. 올해 시작된 실적 폭증세가 끝이 아니라 이제 시작이라는 것을 절대 잊지 말기 바란다.
 
[둘째, 채산성 국내 TOP 수준! 기관이 탐내는 종목!]
 
영업이익률이 20%라는 것은 국내 최고 수준의 채산성을 가지고 있다는 뜻이다. 대표이사가 수십만주 지분을 매집하며, 최근 기관까지 수십만주의 물량 매집에 나서고 있다. 정배열 초기 과정으로 얼마 전 추천한 로체시스템즈가 이런 자리에서 100% 단기 급등한 것을 기억한다면, 최소한 단기 100%를 노릴 수 있다. 내년 본격적인 랠리가 시작되면, 비슷한 호황기를 맞았던 주가대까지 300%의 급등 여력이 충분하다고 할 수 있다.
 
[셋째, 700%를 넘길 유일한 급등 임박주! 터지기만 하면 올해 수익 끝!]
 
이미 선도세력들의 매집 외 외국인까지 최근 가파르게 장내 매수를 통해 매집에 열을 올리고 있다. 여기에 수 개월 전부터 확실하게 급등을 준비해 온 상태로 더 이상 세력들도 누를 필요성을 못느끼고 있다. 즉, 급등 시세가 터지는 추세에 돌입하는 것이다. 파트론의 상승 초기의 형태와 너무나 비슷하다. 오히려 실적 성장성과 극단적으로 저평가 된 주가는 그 이상의 흐름을 넘볼만한 힘을 보여준다. 증권가에 큰 대물이 하나 뜬 것이다.
 
지금까지 수익률에 목말라 있고, 각종 악재로 손실을 보고 있는 종목이 있다면, 이 종목 하나로 그간의 설움을 단번에 털어버리기 바란다.
 
“위대한탄생”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777번 “위대한탄생”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영우통신, 유비케어, 대유에이텍, 세아특수강, 바이오스페이스
 
,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