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 삼성이 탐내는 첨단 신기술+ 초대박 신사업+특급M&a”급등재료가 이번 주를 기점으로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3000%↑ 폭등한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1급 극비 대박재료주를 다급히 추천한다.
동사는 차세대 스마트폰, 태블릿PC, 스마트TV 등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 시장에서 단 하나뿐인 혁명적인 제품으로 전세계 시장을 독식중인 세계1위 기업으로써, 수 백배 성장 모멘텀까지 확보한 엄청난 호황에 진입한 상태에서, 글로벌기업의 필사적인 러브 콜을 받고 있는 고부가가치의 신화적인 블루오션 기업이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단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하는 괴력의 회사로써, 세계최초의 차세대 IT신제품 000 개발 호재만으로도 까무러칠만한 주가 폭등을 할 수밖에 없는 ROE 40% 육박하는 히든 챔피언이다.
특히, 삼성 등 글로벌기업이 탐내는 세계1위 특허기술을 보유 한 채, 350여 개의 글로벌 거래처에 제품을 모조리 납품, 전세계 시장 1위로써 초고속 성장 중이다.놀라운 것은 이미글로벌 경쟁사에 비해 기술력이 3~4년 정도 앞서 있어 대부분 기업과는 다르게 영업을 전혀 할 필요 없는 믿겨지지 않는 대호황에 직면했다.
이런 급등할 수밖에 없는 상황도 모자라, 메가톤급M&A+ 초대박 신 사업의 초대박 재료까지
정신 없이 쏟아져 나오면 3000%↑ 폭등한 ‘조선선재’의 시세도 초라하게 만들 1급 대박재료주로써 먼저 잡는 순서대로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긴박한 상황이다.
분명한 것은! 금일 이 종목 또한 베일에 쌓인 재료가 쉴새 없이 터지면 상한가 문닫고 날아가버려 추격매수하기 조차 힘들다는 점을 꼭 기억하라! 그리고 그 동안, 필자의 추천주를 접하지 못해 단 한번도 급등재료주를 선취매 조차 해보지 못한 투자자라면!! 이 종목만큼은 필사적으로 잡아라!
첫째, 매 분기 사상최대실적! 딱 한 분기 만에, 한해 전체 영업이익 추월!
전세계 메이저 업체들에게 제품을 싹쓸이 공급하며, 단 한 분기 영업이익이 전년도 한해 영업이익을 갈아치우며 엄청난 호황이 왔다. 실적이 수백%만 증가해도 주가가 단기 급등하는데, 매 분기 사상최대실적이 주가에 반영되는 순간 폭증하는 실적만으로도 수백% 급등할 수밖에 없는 실적폭발주이다.
둘째, 삼성이 탐내는 세계1위 신기술! 세계최초 3D 반도체 핵심제품 개발!
스마트폰,태블릿PC,스마트TV 등 최첨단 가전제품과 최첨단 자동차분야에 없어서는 안될 세계유일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특히 향후 출시되는 첨단IT기기에는 모조리 동사의 세계1위 기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삼성 등이 탐내는 황금알을 낳는 수익구조의 회사이다.
셋째, 하반기 내내 급등 할 초특급 재료! 하반기 폭등수익 모조리 휩쓴다!
베일에 쌓인 초특급재료 또 있다! 지면상 자세히 밝힐 수는 없지만, 야심 차게 준비한 대박신 사업과 특급M&a이슈 등 베일에 쌓인 특급재료가 하나, 둘씩 시장전면에 터져나오면 감당 못 할 빅 랠리가 시작될 것이다.
넷째,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유통물량 씨가 마르다, 필사적으로 잡아라!
정말 시간이 없다! 엄청난 기업가치와 초특급 재료를 간파한 핫머니가 하루가 다르게 무섭게 유입,이러한 거대세력의 대대적인 매집이 포착되어 이제 한방이 제대로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에 놓여있다.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서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이 절로 난다.
목이 터져라 강조하지만, 정말 시간이 없다! 뒤늦게 기업가치와 재료에 깜짝 놀란 최근 대선테마,차.화.정에서 급등수익을 휩쓴 핫머니의 거대세력까지 집중적으로 몰리고 있다.이제 제대로 한방 터질 수밖에 없는 변곡점으로써 이 종목 또한 망설이는 순간 날아가 버릴 폭등 초읽기에 진입하여 단 한번의 매수기회도 주지 않을까 하는 조바심마저 절로 난다.
“폭풍수익”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201번 “폭풍수익”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세운메디칼, 아가방컴퍼니, 엔알디, SK컴즈, 알앤엘바이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