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패셔니스타 ‘배정남’ 화보같은 일상 사진 화제!

  • 최고의 패셔니스타 ‘배정남’ 화보같은 일상 사진 화제!

[사진=롱샴 코리아 제공]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최근 공개된 강남구 신사동 거리에서 찍힌 길거리 사진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모델 출신인 그는 완벽한 신체 비율과 그만의 독특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스타일로 오래 전부터 모든 남자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되어 왔다.

세계적인 패션 블로그 ‘사토리얼리스트(Sartorialist)’에 소개된 첫 한국인이라는 사실도, 그가 얼마나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패션 리더인지를 입증시키고 있다.

이번에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배정남 특유의 감각이 돋보이는데, 시크한 브이 넥 티셔츠와 블랙 팬츠로 톤 다운된 옷을 매치한 반면, 비비드한 컬러의 유니크한 프린팅이 돋보이는 빅 토트백으로 포인트를 주어 재미를 더했다.

특히 알록달록한 알약 프린팅의 유쾌한 감성이 돋보이는 토트백은 프랑스 명품 브랜드 ‘롱샴(LONGCHAMP)’에서 뉴욕 디자이너 ‘제레미 스콧’과 콜라보레이션하여 새롭게 선보이는 2011 F/W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매장에 출시되자마자 고객들의 제품 문의가 많아 일명 ‘배정남 효과’가 상당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배정남은 남성 온라인 숍 ‘레이건’의 CEO 역할에 충실하고 있으며, 조만간 스크린에서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