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닥터뷰 원샷 엔자임 크림 클렌저’ 출시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GS샵 인터넷 쇼핑몰이 ‘닥터뷰 원샷 엔자임 크림’ 클렌저를 출시했다.

닥터뷰 원샷 엔자임 클림 클렌저는 효소 거품으로 피부 구석구석과 솜털 사이의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하는 제품이다. 특허공법으로 만들어진 캔 형태의 용기에 담겨 있어 살짝 흔들어 펌핑는 것 만으로 모공보다 미세하면서 풍성한 거품이 생기는 것이 특징.

특히 세계 26개국 특허인 ‘아라자임 효소(Arazyme Enzyme)’을 첨가해 기존 거품 세안제의 단점이었던 세정력을 획기적으로 높였다. 무당거미가 다른 곤충을 잡아먹을 때 사용하는 소화액에서 추출한 아라자임 효소는 짙은 메이크업의 세정뿐 아니라 피부 표묜의 각직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안전하게 녹여준다고 GS샵 측은 설명했다.

또한 간편한 사용법으로 클렌징 시간도 줄이고, 멀티 케어도 가능하다. 탁구공 정도의 거품을 손에 분사해 물기가 없는 얼굴 전체에 골고루 펴 바른 후 5~10초 정도 기다렸다 세안하는 것만으로 이중세안 효과의 딥 클린징은 물론 모공케어, 피지케어, 각질케어, 피부진정, 탄력관리 효과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닥터뷰 원샷 엔자임 크림 클렌저는 GS샵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8월부터는 홈쇼핑 채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2만 3000원(110g)이며 6개로 구성된 세트는 6만 9000원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