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투자증권, 월지급식 펀드 '하이 글로벌 퓨쳐 플랜' 판매

하이투자증권은 25일부터 월지급식 펀드인 ‘하이 글로벌 퓨쳐 플랜 월지급식 증권 자투자신탁1호(채권혼합형·재간접형)’을 판매한다.

이 펀드는 거치식으로 가입하고 자동환매 약정을 통해 원하는 주기(월, 분기, 반기, 년 1회 중 선택)마다 고객이 사전에 정한 금액을 지급받을 수 있다.

모펀드인 ‘하이 글로벌 파노라마 자산배분 혼합형’ 펀드에 100% 투자한다.

하이 글로벌 파노라마 자산배분 혼합형 펀드는 7월 21일 현재 설정(2007.1.5) 후 누적수익률 47.73%를 기록해 매년 10% 수준에 달하는 성과를 내고있다.

전 세계 모든 펀드와 주식·채권에 투자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채권부문에 70% 수준, 주식·커머더티 등 위험자산부문에는 30% 수준으로 자산 배분해 안정적인 수익확보·성장성에 따른 초과 수익 추구에 초점을 맞췄다.

투자대상이 채권과 주식만으로 국한되지 않고 부동산, 커머더티 등 모든 자산에 투자 가능하다.

또한 글로벌로 투자함에 따라 특정자산·지역에 제한될 때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분산 회피 가능하며 수익 획득 기회도 다양하다.

김진석 하이자산운용 글로벌운용팀 매니저는 “투자대상이 다양하면 위험자산에 투자하더라도 자산 간 분산투자 등으로 효과적으로 위험을 회피하면서 수익을 추구할 수 있다”며 “장기적으로 투자한다면 시장상황이 변화하는 것에 보다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이 상품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