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느낌의 프린트에 모던한 핸드백이면 '섬머 밀리터리룩' 완성!

  • 밀리터리 느낌의 프린트에 모던한 핸드백이면 '섬머 밀리터리룩' 완성!

 

[사진=슈퍼스타T화보]
(아주경제 정현혜 기자)특유의 카키 컬러인 군복에서 모티브를 얻어 하나의 스타일로 자리잡은 밀리터리룩은 여성들도 어렵지 않게 시도하는 스타일링이다. 하지만 밀리터리룩이라고 해서 한가지 컬러만 고집할 필요는 없다.

더운 여름, 보다 다양하게 밀리터리룩을 즐기고 싶다면 센스 넘치는 액세서리를 활용해 거리를 나서보자.

◆ 톡톡 튀는 프린트 아이템에는 모던한 핸드백

[사진=빈치스벤치, 쟈딕&볼테르]
다양한 컬러가 한데 섞여 독특한 패턴을 그리며 밀리터리룩을 연상케 하는 쟈딕&볼테르 원피스는 100% 실크 소재로 슬림한 실루엣으로 여성미를 연출하기에 좋은 아이템이다.

화려한 패턴일수록 악세서리는 차분하게 연출하는 것이 좋다. 글래디에이터 느낌의 발등이 드러나는 샌들은 원피스에 비해 상대적으로 심플한 것으로 택할 것을 추천한다.

화려한 색감의 밀리터리 원피스에 클래식한 분위기를 전하는 모던 클래식의 핸드백을 매치하면, 트랜디하면서도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전하는 캐주얼 밀리터리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점프수트에는 빈티지한 감성의 핸드백

[사진=빈치스벤치, 쟈딕&볼테르]
활동이 편한 작업복에서 출발한 점프수트는 이제 여성들 사이에서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으로 널리 활용되고 있다. 

베이지 컬러에 심플한 디자인의 쟈딕&볼테르 점프수트는 짧은 쇼트 스타일로 보이시한 밀리터리 감성을 전하며, 한층 더 캐주얼함을 강조한 스타일이다. 이러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핸드백은 의상보다 짙은 브라운 컬러로 포인트를 준다. 컬러 스톤 장식의 샌들을 매치하면 센스 있는 밀리터리룩이 완성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