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강규혁 기자)cJ푸드빌의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슈퍼스타K3의 성공을 기원하며 ‘비비고 슈퍼스타K3 도시락’을 출시했다.
비비고의 인기 메뉴로 구성된 슈퍼스타K 도시락은 ‘슈퍼 도시락’과 ‘스타 도시락’ 총 2종으로 구성됐다.
슈퍼도시락은 비비고의 대표 메뉴로 밥의 양을 줄이고 신선한 나물과 채소의 양을 늘린 샐러드 타입의 건강식 비빔밥 비비고 라이스로 마련됐으며, 스타 도시락은 비비고 라이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잡채와 닭강정이 준비됐다.
특히 슈퍼스타K 도시락의 비비고 라이스는 비비고의 4가지 밥 종류(백미·흑미·현미·찰보리)와 6가지 토핑 종류(숯불고기·닭가슴살·두부·새우·치킨데리야끼·제육불고기) 중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가 높은 현미밥과 숯불고기의 조합으로 구성했다고 비비고 측은 설명했다.
한편 비비고는 오는 12일까지 슈퍼스타K 도시락 주문고객을 대상으로 슈퍼스타K3 ‘기적의 티켓’ 2500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비비고 관계자는 “최근 비비고의 테이크아웃 인기가 높아지는 가운데 고객들에게 비비고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대표적인 메뉴를 보다 재미있게 제공하고자 슈퍼스타K 도시락을 기획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메뉴 구성과 프로모션으로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 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