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년 전이다. 2001년 이맘때쯤 삼성엔지니어링 주가는 2000원 초반대에 위치하고 있었다. 삼성이라는 껍데기를 쓴 작은 회사일 뿐 그 누구도 눈 여겨 보지 않을 때가 있었다. 그 뒤로 10년이 지난 오늘 삼성엔지니어링은 무려 10,000% 이상 급등하며, 당시 1억을 투자했던 투자자라면 10억이 아닌 100억을 벌 수 있었을 것이다.
OCI도 10년 전에는 만원 초반대였고, 현대차는 2만원 부근에 위치해 있었다. 가치투자란 바로 이런 것이다. 꼭 10년이 아니더라도 메가 트렌드을 예측하고 차기 그 업종의 선두주자를 선취매해 장기 투자한다면 여러분 역시 수천% 아니 수만%의 초대박 수익률이 가능하다는 얘기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이번에 소개할 종목은 단기 100~200%짜리 종목이 아니다. 차세대 IT 혁명과도 같은 원천기술을 확보한 회사로 현재 시가총액 500억원이 몇 년 안에 5000억 아니 5조원까지 100배, 즉 10,000% 급등할 수 있는 회사이다.
▶ 무엇 때문에 이 회사를 이리 극찬하고 있는가?
▶ LED를 2년 안에 대체할 LD기술 독점!
동사는 이 부분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을 뿐 아니라 실제로 “글로벌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히든 챔피언으로 동사의 숨은 포텐셜이 부각되는 날에는 종잡을 수 없는 극단적인 상한가 랠리가 펼쳐지며 잡을래야 잡을 수 없는 상황이 벌어질 것이다.
또한 최근 일본의 대형 IT업체들이 디스플레이의 주도권을 되찾으려고 이 시장에 뛰어들었을 뿐 아니라 “애플에서도 시장 진입 움직임이 포착”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삼성, LG에서도 곧 시장에 뛰어들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그야말로 전세계 IT 공룡들 간의 치열한 전쟁이 한바탕 벌어질 것이 예상되며, 이에 따라 동사는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수혜”를 입을 것이 확실시 되고 있다.
단순한 수혜를 넘어 이미 “메이저 업체들로부터 다각도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상황”으로 조만간 입을 다물 수 조차 없는 초대형 재료가 터지며 초단기 500% 급등이 예상되고 있기에, 더 늦기 전에 단 돈 100만원이라도 일단 매수하기를 권해드린다.
이 기업의 목표 수익률은 과감히 5,000% 제시한다! 그 이유는?
첫째, LED를 대체할 시장 규모 300조원의 초대박 IT 패러다임!
애플, 삼성, 소니 등 글로벌 IT 몬스터들 간의 치열한 전쟁이 펼쳐진다. 스마트폰이 IT의 역사를 한 단계 발전시켰다면, 동사가 확보하고 있는 이 기술은 인류의 역사를 한 단계 진보시킬 것이다.
300조로 추정되는 이 블루오션에서 동사는 원천기술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미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 업체이다.
둘째, 실적 2,000%↑, 업황 최대 호황으로 24시간 공장 풀 가동!
넘쳐나는 수주로 인해 공장을 24시간 돌려도 납기를 맞추지 못하는 상황이 펼쳐지고 있다. 이에 따른 실적은 상전벽해로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여기에 메이저 업체들로부터 수많은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에서 동사의 선택에 따라 업계의 순위가 바뀔 정도이니, 대박 M&A 광풍은 곧 불어 닥칠 것이다.
셋째, 메이저 세력, 5,000% 목표수익률로 6개월간 대규모 매집 완료!
잡았다 하면 수백%가 아닌 수천%까지 무차별적 급등세로 이름을 날리고 있는 거대 메이저 세력이 동사의 목표수익률로 5,000%를 잡고 장기간 매집했으며, 최근 그 매집이 거의 다 완료된 상황이다. 여기에 최근 자문형 랩어카운트까지 뒤 늦게 그 매집에 가세하고 있으니, 이제 미풍만 불어와도 곧 바로 훨훨 타오를 절대절명의 상황에 도달했다. 당장 오늘부터 상한가 랠리가 시작될 수 있다는 점만 반드시 확인해두기 바란다.
이 종목 하나만 잘 잡아도 삼성엔지니어링, OCI 10,000%를 재연하기에 충분하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이다. 그 동안 손실만회는 물론이며 여러분도 억대계좌의 주인공이 될 수 있기에 이 종목 꼭 매수하시기 바란다.
“천지개벽”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2150 전화 ▶ 1번 연결 ▶ 345번 “천지개벽”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삼양옵틱스, 우유제약, 쌍방울트라이, 아가방컴퍼니, 메디프론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아주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