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리조트(한화콘도)는 이번 2011년 시즌을 맞이해서 2년간 1000억을 들여서 공사한 쏘라노를 지난 7월 1일날 오픈해 새로운 모습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는 설악 쏘라노는 마치 유럽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고급스러우며, 부대시설인 설악 워터피아도 260미터 최장 슬라이드 '월드앨리'를 비롯하여 12개의 신규 시설을 추가하고 5000평 이상 확장하여 재오픈한다.
또한, 올해 7월 16일에는 대천 한화리조트가 새롭게 리모델링되어 오픈하며, 마치 바다속에서 쉬는 것과 같은 블루 타입의 객실과 산뜻한 레드 타입 등 시각적인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해양 리조트로 거듭났다.
이렇게 새로워지는 한화콘도는 7월 분양 이벤트를 대대적으로 열고 있으며, 이 이벤트는 1년에 30박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1/12구좌 회원권(23평~38평 이용 가능)을 구매하는 분들에게 사이판 3박5일(2인)로 무료 여행을 250명 선착순으로 보내주고 있다.
이전에도 앞으로도 없을 이러한 이벤트로 인해서 사람들의 문의가 급증하고 있으며, 한화리조트회원권(한화콘도회원권) 구매를 망설였던 사람들에게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이번 7월 이벤트는 한화리조트(한화콘도) 회원가입 시에 객실사용료 50% 추가 할인혜택과 설악워터피아와 직영리조트 물놀이시설 무료서비스 및 골프 이용서비스를 특별히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1년에 28박을 이용할 수 있는 실속형 회원권(1680만원) 등 구입하는 자의 상황에 맞게 다양한 회원권이 마련되어 있다.
이와는 별도로 임직원복리후생용 법인 무기명회원권(2500만원)은 분양 시 부가세환급 및 비용처리로 비용절감 효과와 임직원복지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입회금은 일시불 가입 기준으로 10% 할인된 금액이며 가입과 동시에 소유권 이전등기와 법적인 재산권 보장 및 양도, 상속이 자유롭다.
스키, 온천, 골프, 워터피아, 스파 등 회원권 하나로 즐길 수 있는 4계절 종합 휴양리조트에 가입하면 연휴, 여름/겨울성수기 예약은 물론 담당직원 1:1 관리체제로 운영되는 편리한 서비스를 받으며 보다 기분 좋은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별회원모집에 대한 자세한 입회방법과 안내책자를 받아보고 싶으면, 한화리조트 본사: 02-754-0179로 문의를 하면 자료 수령 후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24시간 상담가능/법인 상담가능)
※위 내용은 아주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합니다.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