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쌍 [사진=정글엔터테인먼트] |
그동안 신동엽, 정재형, 김제동, 유세윤, 하하, 정형돈, 개리, 이센스, 쌈디, 개코, 최자, 윤종신, 이정진, 이광수, 김종국, 장기하, 조여정, 소유진, 정주리가 참여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은 일명 '미친 인맥 릴레이 쇼' 영상은 16일 공개되는 'TV를 껐네…'를 위한 리쌍만의 독창적이고 재치 있는 일종의 프로모션이었던 셈이다.
음원이 공개된 후 온라인 상에서는 'TV를 껐네…' 제목의 숨겨진 의미를 알고서야 릴레이 동영상 속 연예인들의 이상야릇한 표정이 100% 이해가 간다는 댓글들로 폭주하고 있는 상황이다.
리쌍의 'TV를 껐네…'는 "널 너무나 사랑해서 난 TV를 껐어"라는 후렴구의 내용처럼 본능에 치우친 남자의 심리와 그에 대한 여자의 이성적인 설득을 파격적인 표현법으로 풀어낸 곡으로 감각적인 사운드와 세련된 슬로우템포가 돋보이는 곡이다.
관련기사
또한 음원과 동시에 리쌍의 길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TV를 껐네…'의 뮤직비디오도 공개될 예정이다. 그 동안의 음악 활동을 통해 음악뿐만 아니라 한 편의 영화를 연상시키는 강렬하고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도 많은 호응을 받아왔던 리쌍이기에 이번에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어떠한 구성과 연출로 제작되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곧 발매할 리쌍의 7집 앨범 'AsuRa BalBalTa(아수라발발타)'의 전격 공개를 앞두고 있는 리쌍은 오는 11월 4일을 시작으로 '리쌍 전국 투어 콘서트'에 나설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