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마마 소울' 박민혜 '천번의 입맞춤' OST '사랑해 미안해' 공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19 09:2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빅마마 소울 박민혜.

(아주경제 박현주 기자) MBC ‘최고의 사랑’ OST로 눈물샘을 자극했던 빅마마 소울(신연아-박민혜 www.bigmamasoul.com) 박민혜가 이 이번에는 ‘천 번의 입맞춤’OST Part1 타이틀 ‘사랑해 미안해’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첫 방영예정인‘천 번의 입맞춤'의 이번 OST 타이틀은 ‘101번째 프로포즈’, ‘바람의 화원’, ‘찬란한 유산’ 등 드라마 OST로 유명한 전창엽 음악감독이 직접 작사, 작곡까지 맡았으며 박민혜와의 첫 작업임에도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OST로 공개된 박민혜의 ‘사랑해 미안해’는 ‘사랑해요 아직도 못한 그런 말’, ‘미안해요 가슴 아파서 하는 말’ 등 슬픈 사랑에 대한 애잔한 감성을 박민혜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담아냈다.

박민혜는 “한 편의 수채화 같은 티저 영상이 인상적이었다”며, “순수한 사랑을 그릴 드라마에 OST로 참여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인기 드라마 ‘반짝반짝 빛나는’의 바톤을 이어받은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윤재문 연출, 박정란 극본)은 연기파 배우 서영희와 국민 연하남 지현우, 그리고 실제 25살 나이 차의 이순재, 차화연 커플이 보여줄 아름다운 노년의 순애보로 방영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는 가족 멜로극이다. 또한, 아이돌 그룹 포미닛 남지현, 비스트 윤두준의 출연으로 젊은층의 호응도 얻고 있다.

박민혜의 ‘사랑해 미안해’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