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공연 축하 화환, '나가수' 멤버들 센스넘치네... 김연우 "와이프가 널 불러" 윤도현 "명예졸업 못한"

  • 김범수 공연 축하 화환, '나가수' 멤버들 센스넘치네... 김연우 "와이프가 널 불러" 윤도현 "명예졸업 못한"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아주경제 총괄뉴스부) 가수 김범수 콘서트를 축하해 주기 위한 '나는 가수다' 멤버들의 센스있는 화환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0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김범수의 '겟 올라잇 쇼' 콘서트를 축하하는 화환 사진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MBC '나는 가수다' 멤버들이 보낸 화환은 재미있는 문구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김연우는 자칭 귀요미로 칭하며 "와이프가 자다가도 널 불러"라는 문구로 사람들을 폭소케했다. 윤도현은 "명예졸업 못한 윤도현"이라는 씁쓸한 문구와 함께 "비쥬얼 대세 범수야 이젠 얼굴 말고 음악으로 승부를"이라고 적어 보냈다.

김조한은 "미친 비쥬얼 어디가면 살 수 있니?"라는 재치를 보였고, 박정현은 "김범수!! 너가 진짜 가수다!!"라며 공연을 축하했다.

디씨인사이드(DC) 김범수 갤러리 팬들은 "비쥬얼 가수래ㅋㅋㅋㅋㅋㅋ"라며 김범수를 무시하는(?) 문구를 적어 보내기도 했다.

/kakahong@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