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콜라 [사진=쿤TV '최군의 리얼습격' 캡쳐] |
'쇼콜라'는 지난 25일 저녁 9시 개그맨 '최군'의 진행으로 아프리카 TV에서 생중계되는 쿤TV '최군의 리얼습격'에 출연해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을 안무와 함께 선보이는 등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앞서 쿤TV '최군의 리얼습격'에는 가수 환희, 박재범, 윤두준, 틴탑, 정인 외에도 많은 뮤지션들의 출연으로 현재 온라인 상에서 많은 마니아 층을 형성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쇼콜라'는 생방송임에도 불구, 신인답지 않은 입담과 다양한 매력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쇼콜라'는 준비되지 않은 상황에서도 '신드롬(Syndrome)'의 포인트 안무 '액자춤'과 함께 완벽한 라이브를 선보였으며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한번도 공개하지 않았던 개인기 및 3종 표정 세트, 치어리딩 등으로 무대 위에서 보여준 카리스마와 파워풀한 모습 외에 상큼함과 소녀다운 귀여운 모습 등 다양한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방송이 진행됨과 동시에 유명 포털 사이트에 '쇼콜라'와 멤버들의 이름(티아, 멜라니, 줄리엔, 제윤, 소아)이 차례대로 실시간 검색어 1위에 등극하기도 했다.
'쇼콜라' 멤버들은 "생방송이라 무척 긴장도 됐지만, MC분께서 잘 이끌어주셔서 즐겁게 잘 마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음악방송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쇼콜라'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생방송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한편, 5인조 걸그룹 '쇼콜라'는 오늘(27일) 녹화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타이틀곡 '신드롬(Syndrome)' 무대를 가지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