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K-II 제공] |
‘피부가 남성의 새로운 기준이 되다’라는 인사이트에서 출발한 SK-II MEN은 남성의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에 영향을 주는 5가지 핵심 요소를 발견하고, 이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새로운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인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선보였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II의 핵심 성분인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됐다.
SK-II MEN은 배우이자 감독으로 활동 중인 유지태로 선정했다. 앞으로 유지태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등 아시아 지역 및 유럽, 미주 지역의 SK-II MEN의 모델로서 활동하게 된다.
SK-II 글로벌 마케팅 디렉터, 샌딥 쎄쓰 (Sandeep Seth)는 “30년이 넘는 시간 동안, SK-II는 기적의 성분인 피테라TM 를 통해 수많은 여성들에게 맑고 투영한 피부의 기적을 선사해 왔다. 이제 SK-II는 남성 피부에 대한 연구로 완성된 SK-II MEN을 통해 남성들에게도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선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국 P&G 오쿠야마 신지 대표는 "남성 화장품 시장의 글로벌 허브로 성장하고 있는 한국에서 세계 최초로 SK-II MEN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K-II MEN은 14일 만에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의 눈에 띄는 피부 변화를 도와주는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를 통해 남성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시대를 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SK-II MEN 제품은 오는 10월부터 SK-II 전 판매점 쇼핑몰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