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독일, 태국, 일본,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나라들로 공짜 해외여행을 떠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여행레저 마케팅 전문회사인 GEOCM은 8월 1일부터 자사의 아이폰, 아이패드, 갤럭시탭10.1용 여행 잡지 <더트래블>을 통해 스타얼라이언스의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벤쿠버, 프랑크푸르트, 방콕 왕복 항공권 등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되며,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 마무리될 예정이다.
더트래블의 스타얼라이언스 이벤트 프로모션은 매거진 통합 애플리케이션 ‘더매거진’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더매거진은 앱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 등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다운 및 설치가 완료되면 회원가입 후 입점 잡지들 중 더트래블 9월호의 이벤트 아이콘을 누른다. 이어 바로 스타얼라이언스 이벤트 페이지가 열리면 이벤트 페이지를 스크랩하는 것으로 간단히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들에게는 에어캐나다의 밴쿠버 왕복항공권,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의 프랑크푸르트 왕복항공권, 타이항공의 방콕 왕복항공권, 아시아나항공의 일본노선 왕복항공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스타얼라이언스 세계일주 요금 상품을 구매하면 호텔 뷔페 식사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에 이벤트 마감을 앞두고 하루 만에 신규 응모자가 1000명을 넘어서는 등, 이용자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당첨자는 9월 19일 더매거진 서비스 블로그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더매거진 서비스 블로그: http://themagazine.madeapp.com/)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