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상품-PRGR ‘iD 포지드>…공격적이고 치기 쉬운 연철단조 아이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08-30 18:2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감성과 데이터 중시하는 PRGR 계보 이어

(아주경제 김경수 기자) 일본 요코하마고무는 PRGR 브랜드 ‘iD 435’ 시리즈의 새 아이언 ‘iD 포지드’를 개발했다. 국내에서는 PRGR코리아(www.prgrkorea.com)에서 수입 판매중이다.

이 아이언은 치기 쉬운 상급자 모델 iD 435 시리즈의 토털 밸런스를 중시하면서 iD의 기본 컨셉을 덧붙였다. 요컨대 ‘골퍼들의 감성과 데이터를 중시하는 클럽 만들기’의 계보를 잇는 연철 단조 아이언 클럽이다.

드라이버의 컨셉과같이 클럽 무게를 중시해 경량(402g) 샤프트를 장착 설계했다. 또 캐비티 내부를 정밀하게 기계로 가공,중심 거리와 중심 높이를 전체적으로 통일하여 상급 골퍼들의 정확한 샷을 가능하게 했다. 백 페이스 형상을 롱 아이언은 둥글게 하여 볼을 치기 쉽게하고, 미들에서 쇼트 아이언에 걸쳐 서서히 스트레이트로 날렵하게 빠지는 이미지를 갖게 했다.

이 클럽은 무엇보다 누구나 손쉽게 스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를테면 치기 쉬운 세미 구즈넥, 찍어 쳐도 헤드가 잘 빠지는 라운드 솔(헤드 바닥)을 채택했다. 이런 요소들은 iD 포지드 연철 소재의 부드러운 타구감과 함께 ‘공격적이면서도 치기 쉬운’아이언을 완성케 할 수 있었다는 것.

샤프트는 골퍼들이 각자의 헤드스피드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스틸은 ‘M-43’과 ‘M-40’ 두 가지로 나왔다. 카본은 ‘M-40’다. 클럽은 4번부터 피칭웨지까지 7개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가격은 스틸 샤프트 제품이 170만원, 카본 샤프트 제품이 195만원이다. (02)554-7770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