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지난달 폭발적인 고객 반응으로 예상보다 일찍 마감된 일반인 ‘탱탱주스 체험단 1기’ 모집에 힘입어 특별히, 직장인 및 학생이 소속되어 있는 단체를 위한 ‘탱탱주스 체험단 2기’를 선발하는 이벤트다.
환절기에는 피부미용뿐만 아니라 신체 저항력이 떨어지는 경우가 많아 몸 관리에 각별한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오션스프레이는 직장인 및 학생들의 활력 있는 삶을 유지 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는 크랜베리주스의 장점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 많은 시음 기회를 주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신청은 오션스프레이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oceanspray_k)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마감은 25일까지다.
회사나 단체의 팀원 한 명이 대표로 ‘신청합니다’와 함께 간단한 단체 소개와 함께 신청하게 된 사연을 쓰면 된다. 선정된 ‘탱탱 주스 체험단 2기’ 단체 3곳에게는 직장 동료 또는 학교 선후배와 함께 일상생활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음료를 섭취할 수 있도록 각 1박스(1.89L, 8병)씩 크랜베리 주스를 제공한다.
또한, 대신 신청하는 하는 것도 가능해 팀을 위한 팀 워크와 반 학생들을 위한 체력 다지기 등 신청하게 된 사연을 앞서 같은 방식으로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달면 건강을 챙겨주는 세심함이 담긴 깜짝 선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오션스프레이 국내 홍보담당 버네이스 애플트리 안수진 차장은 “이번 이벤트는 지난 달 진행되었던 ‘탱탱주스 체험단 1기’에 이어 오션스프레이가 특별히 상대적으로 바쁜 일상 속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 챙기기가 쉽지 않은 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해 마련했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수퍼푸드 ‘크랜베리’가 주는 건강한 메시지와 함께 일상의 활력과 건강을 챙겨주는 도우미 역할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