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홈, '대한민국 디자인 대상' 우수상 수상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생활가전 전문기업 ㈜리홈(대표 노춘호)이 제 13회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경영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로 13회째 맞이하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은 지식경제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분야 최고 권위 상이다.

디자인을 전략적 경영수단으로 활용, 산업발전과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한 기업체와 지방자치단체 또는 공로자들에게 그 공적을 포상하고 격려함으로써 디자인경영의 중요성과 효용가치를 알리자는데 의의가 있다.

㈜리홈은 고객 생활에 즐거움과 편리함을 더해줄 수 있는 디자인 개발을 위해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다.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모델명 WSC-S715)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 받은데 이어, 국내에서는 KIDA 한국산업디자인상(모델명 WHC-1092LT)·굿 디자인(Good Design)·핀업 디자인·최근 AT&D 코리아(Advanced Technology & Design Korea)브랜드 등의 다수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된 바 있다.

㈜리홈 노춘호 대표는 “대한민국디자인대상에서 디자인경영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단순히 제품을 파는 기업이 아닌 디자인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리홈의 쿠첸 IH스마트렌지(CIR-G100ER 블랙상판)는 우수한 디자인으로 20일부터 2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린 ‘디자인코리아 2011’의 월드 베스트 디자인 한국관에 전시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제3회 보훈신춘문예 기사뷰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