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제3회 공명선거기원 연선탁구대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0-25 12: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최종복 기자) 경기도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양사연)는 내달 12일 “전곡읍 소재 연천군문화체육센터에서 2012년 국회의원·대통령선거에 앞서 공명선거 기원 및 매니페스토 정책선거 분위기를 확산하고 건강증진 및 화합을 위한‘제3회 공명선거기원 연선탁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3회를 맞는 공명선거기원‘연선탁구대회’는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가 주최하고 개인전 남자1부, 개인전 남자2부, 개인전 여자부, 남·녀통합3부, 남녀통합실버부(60세이상), 남녀혼합복식, 단체전 등 총 7개종별로 나누어 연천군탁구연합회(회장 원흥준)가 진행을 맡는다.

연천군선거관리위원회 사무과장 박윤용은 “탁구는 기후에 관계없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실내스포츠이며, 동호회를 중심으로 지역주민 간 공감대 형성과 결속력 강화에 더 없이 좋은 역할을 하고 있어 이번 제3회 연선탁구대회가 내년 양대선거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전하면서“조금이나마 삶의 피로가 풀리는 장이 될 수 있도록 대회준비에 만전을 다 하겠다”고 덧붙였다.

또한“탁구를 포함한 모든 스포츠가 규칙에 따라 정정당당하게 실력을 겨루고 결과에 승복하는 페어플레이 정신이 스포츠에 임하는 선수들의 기본 마음가짐 이듯이, 선거에 있어서는 부정 없이 떳떳하게 치르는 공명선거가 기본 마음가짐”이라고도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