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희스타힐스

필립스, 청소년‘헬스 앤 웰빙’ 위한‘심플리헬씨앳스쿨’ 캠페인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0-27 10:2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교육 프로그램·조명 업그레이드·임직원 봉사활동 등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주경제 이혜림 기자) 헬스앤웰빙 기업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는 청소년들에게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심플리헬씨앳스쿨’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필립스가 전 세계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글로벌 프로그램으로, 현재 총 38개국이 참여해 약 6만3000명의 청소년들이 혜택을 받았다.

국내에서는 교육 프로그램·조명 업그레이드·임직원 봉사활동의 세 가지 콘셉트를 중심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관련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환경·조명·구강 건강에 대한 쉽고 재미있는 교육을 진행함으로써 건강한 생활에 대한 중요성을 일깨우고, 학교나 공부방 등의 조명을 필립스 조명 솔루션으로 교체해 건강한 교육 환경을 조성하고 에너지 절감 역시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필립스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봉사활동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이웃사랑을 실천할 계획이다.

이에따라 필립스는 경기도 고양시 홀트학교에서 양치 교육 및 실습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학생들의 건강을 책임질 자사 제품들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 경기도 오산시 사회적 기업인 ‘엄품도사(엄마품 교육놀이 도우미 사업)’ 및 서울특별시 용산구 놀이방의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자사의 LED 조명 솔루션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김태영 필립스전자 총괄대표이사는 “헬스 앤 웰빙(health & well-being) 분야에서 의미 있는 혁신을 실현해 온 필립스는 그 동안 축적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특히 사회 주변부의 소외된 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필립스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봉사활동을 통해 한국 청소년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