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블로그는 갤러리아(Galleria)ㆍ패션(Fashion)ㆍ데일리 라이프(Daily Life) 등 3가지 섹션으로 구성돼 있다.
갤러리아백화점은 ‘Galleria’ 섹션을 통해 전 점포의 다양한 소식을 전달한다. 이와 함께 ‘패션’ 섹션에서는 매장 방문기와 다양한 브랜드와 관련된 이야기를 다루고, 마지막 ‘데일리 라이프’에서 생생한 압구정 라이프 스타일을 전한다.
이번 공식 블로그 오픈을 맞아 12월 고객들을 대상으로 ‘블로그 서포터즈’를 선발한다. 서포터즈들은 3개월 동안 활동하며 월 2회 갤러리아백화점이 주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게 된다. 더불어 직접 블로그 필진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갤러리아백화점은 공식 블로그 오픈을 기념해 4일부터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블로그나 SNS에 스크랩한 후 블로그주소와 함께 축하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뮤지컬 ‘스토리 오브 마이 라이프’ 관람권을 증정한다. 또 200명에게는 커피&도넛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앞서 갤러리아백화점은 올해 1월 업계 최초로 명품관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했고, 8월에는 모바일 전용 홈페이지를 개설했다. 또 페이스북ㆍ트위터 등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해 패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