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홈쇼핑 겨울철 피부관리 100% 퓨어 유기농 아르간 오일 첫 선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1-07 10:1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대 홈쇼핑 겨울철 피부관리 100% 퓨어 유기농 아르간 오일 첫 선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믿기 힘들게 따뜻한 11월 날씨가 지속 되는 가운데 바야흐로 겨울, 피부관리에 비상등이 커졌다.

건조한 바람과 따뜻한 히터 등으로 피부속 수분을 빼앗기기 쉬운 겨울이 찾아온다. 피부 각질이 쉽게 일어나 한 해 겨울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노화 피부 건강이 달려있어 미리 예방책을 찾아야 한다.

현대 홈쇼핑에서는 9일 밤 11시 50분 리프트 아르간의 '100% 퓨어 유기농 아르간 오일' 제품이 소개 된다. 아르간 오일 100% 제품이며 유기농 100%를 자랑하는 제품으로 홈쇼핑 최초의 런칭이다.

뛰어난 효능과 희귀성으로 인해 '신의 오일' 황금원액으로 불리우는 아르간 오일은 모로코의 일부 지역에서만 생산되는 아르간 나무 열매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이며 오일에 함유된 풍부한 천연 성분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는 수분 보습 효과가 탁월해 노화를 막는 산화 방지제 역할을 촉촉하고 건강한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이번 현대 홈쇼핑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은 프랑스 유기농 브랜드 리프트 아르간의 “100% 퓨어 유기농 아르간 오일”로 국제적인 유기농 인증 기관 에코서트(Ecocert)와 코스메비오(Cosmebio)의 까다롭고 엄격한 기준을 통과하여, 민감성 피부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유기농 제품이며, 비정제 냉압착법으로 추출하여 아르간 고유의 영양 성분들을 그대로 담은 최상의 100% 유기농 아르간 오일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