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년 동기대비 매출은 22.7%, 영업이익 60.3%, 당기순이익은 44.8% 증가한 수치다.
이중 해외 매출은 55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107.0% 증가하며 전체 매출 비중의 60%를 차지, 처음으로 국내 매출을 앞지르는 성과를 보였다.
이 같은 성과는 스마트폰 게임 매출의 빠른 성장에 따른 것으로 3분기 스마트폰 게임이 전년동기 대비 129.9% 증가한 68억 원의 매출을 달성하며 전체 매출 비중의 74%를 차지했다.
3분기 누적 실적은 매출 250억, 영업이익 19억, 당기순이익 29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매출 12.6%, 영업이익 21.6%, 당기순이익 0.2% 증가했다. 스마트폰 게임 매출 역시 147억원으로 170.1% 증가했다.
최백용 컴투스 최고재무책임자(CFO)는 “최근 2~3년간 투자해온 개발라인업 강화의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며 3분기 중 모두 8개의 스마트폰용 게임을 출시하는 등 라인업이 양과 질 모두에서 탄탄해졌고, 국내 스마트폰 사용자 수도 2000만명에 이르며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의 성장 가능성 역시 더욱 커졌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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