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행사 당선자가 와일드로즈의 등산복과 이가자 헤어비스의 메이크업, 채선당의 메뉴를 직접 체험하고 있다. |
최근 이런 심리를 방영한 여심 마케팅이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가을철에는 나들이나 문화에 대한 사람들의 요구도 더욱 커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이 은 소식이 더욱 반갑기만 하다.
# 와일드로즈, '여자를 위한 3색 나들이'
여성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샤브샤브 브랜드 채선당과 미용 브랜드 이가자 헤어비스와 함께 8일부터 3주간 '여자를 위한 3색 나들이 시즌2'를 진행한다.
여성들이 선호하는 아웃도어 패션, 외식, 미용 등 대표하는 브랜드가 제휴를 실시해 지난 5월에 이어 두번째로 행사를 진행한다. 외활동이 증가하는 여성 고객을 겨냥해 ‘폼나게 입고, 맛나게 먹고, 멋나게 꾸미자!’라는 콘셉트로 마련됐다.
각 브랜드의 매장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와일드로즈(3-in-1자켓 구매시 30% 할인 및 카고백 증정), 이가자 헤어비스(15% 할인)할인권이 포함된 행사쿠폰이 증정되며, 이벤트 응모는 행사쿠폰에 기재된 행운번호를 각 브랜드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를 통해 입력하면 가능하다.
와일드로즈는 당첨자에게 와일드로즈 초경량 다운자켓(소매가 229,000원 상당, 400명)을 제공하고, 채선당에서는 고객우대권(2만원권 400명)을, 이가자헤어비스에서는 상품권(3만원권 200명)을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와일드로즈,www.wildroses.kr /채선당,www.chaesundang.co.kr /이가자헤어비스, www.leekaja.co.kr )
와일드로즈 마케팅팀 유지호 부장은 "낭만적인 계절, 가을을 맞아 유통업계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할 마케팅에 푹 빠졌다"며 "와일드로즈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여성들의 패션과 미용 그리고 먹거리까지 고려해 세 개 브랜드가 공동으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