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김진영 기자)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여성 패션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에서 11일 '천일의 약속 댓글 달고 수애 후다크로스백 주인공이 되세요!'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비아로렌의 전속모델 수애가 열연중인 SBS 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 제작지원 기념 30일까지 20일 동안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31일 방영된 드라마 장면에서 수애가 매고 나온 올리비아로렌 후타크로스 백을 캡쳐해 본인의 블로그에 포스팅한 후 포스팅 주소(URL)와 방영 회차를 댓글로 응모하면 된다.
응모자 중 포스팅을 가장 잘한 우수 블로거 1명에게는 실제 드라마에서 수애가 매고 나온 올리비아로멘 후다크로스백 정품을,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올리비아로렌 액세서리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수애가 들고 나온 올리비아로렌 후타크로스백은 수애가 첫번째로 알츠하이머 판정을 받아 친구들과의 저녁 술자리에서 집에 돌아오는 길에 맸다.
일명 ‘수애 후다크로스백’은 브라운컬러의 몸판에 주름 디테일이 있는 디자인으로 후다(가방 뚜껑 부분 지칭어)가 레드로 되어 있는 아이템이다.
‘수애 후다크로스백’은 수납공간이 넓은 빅 사이즈로 세미 클래식 정장과 캐주얼 등 모든 스타일에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광고홍보실 박민주 이사는 "'천일의 약속' 드라마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번 댓글 이벤트는 올리비아로렌 브랜드와 전속모델 수애와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고객들이 TV에서 접한 내용을 온라인에서 자연스럽게 정보를 주고받을 수 있도록 커뮤니케이션 계기를 넓혀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올리비아로렌 홈페이지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