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 명품녹즙기 '엔젤리아 9000S' |
엔젤리아 8000S는 엔젤이 녹즙으로 건강을 지킨다는 생명존중의 장인정신으로 개발, 한국과 미국에서 특허를 획득한 2012년형 제품이다.
인체에 전혀 해를 끼치지 않는 특수 제작된 의료용 스테인레스 쌍기어를 적용, 야채나 과일의 섬유질 속에 들어 있는 골수녹즙을 영양소를 전혀 파괴시키지 않고 착즙해 인체가 흡수하기 가장 좋은 최적의 상태로 영양소를 공급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는 것이 회사측 설명.
특히 착즙시, 재료를 0.5미크론(2,000분의 1mm) 크기로 정밀하게 찧고 빻아 미세한 섬유질 속에 들어 있는 천연 비타민, 미네랄, 효소 등 골수녹즙을 완전히 분리 추출한다.
핵심부품인 쌍기어와 망하우징에 고품질의 최고급 의료용 316 스테인레스를 적용, 환경호르몬이 전혀 배출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항균기능도 제공한다.
김점두리 엔젤 대표는 "씹는 기능이나 소화기능이 약한 환자에게는 골수녹즙 착즙을 통한 영양공급이 필요하다" 며 "골수녹즙 착즙을 통해 인체에 비타민, 칼슘, 효소, 미네랄, 알카로이드, 무기염류, 산과 같은 영양소를 공급해주면, 영양균형을 통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고, 세포재생 촉진효과를 통한 노화방지, 해독작용과 혈액정화작용을 통한 체질개선, 소화기계통의 장 청소작용을 돕는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