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난 17일 그랜드 인터티넨탈호텔에서 열린 ‘2011년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1위기업 인증 수여식’에서 T남익우(왼쪽) T.G.I.F 부문장이 인증패를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T.G.I.프라이데이스가 2년 연속으로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는 대한민국 서비스 산업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조사해 서비스 산업 전반의 품질수준을 평가하는 종합지표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자체적인 고객 만족도 모니터링 프로그램인 GEM(Guest Experience Monitoring)을 운영하고 있다. T.G.I.프라이데이스 측은 고객들의 만족 포인트 및 개선점 등을 주(week) 별로 파악하고 소비자 행동 패턴 분석을 통해 고객 성별·특성 등의 특이사항을 마케팅에 반영해, 고객 대상 맞춤형 서비스를 실시한 것이 이번 수상에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했다.
T.G.I.프라이데이스 관계자는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2년 연속 패밀리레스토랑 부문 1위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소통하는 업계 대표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고객만족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