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4차원 대답 월드 취재진 '폭소'…인기남은 뭘해도 '눈길'

  • 김현중 4차원 대답 월드 취재진 '폭소'…인기남은 뭘해도 '눈길'

김현중 4차원 대답 [미니앨범‘LUCKY’(럭키)].

가수 겸 배우 김현중이 독일 취재진의 질문에 '4차원 대답'을 해 눈길을 끌었다.

29일(이하 현지시각) 오전 10시 싱가포르 마리나베이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Mnet Asian Music Award(이하 MAMA) 아티스트 웰컴 미팅에 참석한 김현중은 한 독일 취재진으로부터 “독일에서 인기가 많은데, 독일 여자를 어떻게 생각하나?”는 질문을 받았다.

김현중은 “독일하면 흑맥주와 소시지가 생각이 난다”고 답변해 주변을 폭소케 했다.

이어 “독일 여성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보다 독일인 대한 인식은… 점심에도 흑맥주를 즐겨마신다는 것이다”고 덧붙여 다시 한번 모두를 웃게 했다.

이날 MAMA에서 2개 부문 후보에 오른 김현중은 “상을 한 개만 받아도 좋을 것 같다. 하지만 2개를 받을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고 덧붙였다.

‘2011 MAMA’는 이날 오후 6시 싱가포르의 대표 공연장인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Singapore Indoor Stadium)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한편 '2011 MAMA'는 29일 싱가포르의 대표 공연장인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화려한 막을 올린다. 올해 MAMA는 2NE1, 소녀시대 등 K-POP 열풍 주역들은 물론 세계적인 뮤지션 블랙 아이드 피스, 윌 아이 엠의 신곡 무대, 또 아시아 각국 스타들이 함께 참여할 예정이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궁걷기대회_기사뷰_PC
댓글0
0 / 300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