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윈와인, 허영만 화백과 2012년 기념 ‘용 와인’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06 11:4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주경제 진현탁 기자)LG상사 트윈와인은 다가오는 임진년(壬辰年)을 기념해 허영만 화백과 함께 하는 띠 와인의 세 번째 시리즈인 ‘용 와인’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 와인은 ‘사색(四色) 사룡(四龍)’ 네 가지 컬러와 컨셉으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각각의 와인에는 성공과 행운을 테마로 신년에 전할 메시지를 멋진 스토리와 함께 담아냈다.

특히 앞서 출시되었던 두 종의 띠 와인과 다르게 이번 용 와인은 소비자가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신화 속 용의 스토리에 맞게 가격, 컬러 그리고 메시지를 어우러지게 해 ‘신년 맞춤 선물’로 크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용 와인 4종은 ‘청룡/리비에라(Riviera) 2010’과 ‘화룡/프린스 드 라 리비에르(Prince de La Riviere) 2010’, ‘황룡/레쑤스 두 샤또 드 라 리비에르(Les Sources du Chateau de La Riviere 2010) 2010’과 ‘용황/샤또 드 라 리비에르(Chateau de La Riviere) 2006’으로 용띠 해에 어울리는 최고의 명성과 정통성을 자랑하는 프랑스 보르도, 프롱싹 지역의 레드와인으로 선정되었으며 각각 ‘등용문’, ‘화룡정점’, ‘비룡재천’, ‘용황’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연말, 새해 선물로 좋은 ‘청룡(靑龍) 와인’(4만원대)은 ‘모든 난관을 돌파하고 입신 출세의 길에 오른다’는 등용문을 ‘화룡(畵龍) 와인’(7만원대)은 ‘그 동안 열심히 해온 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자’는 화룡점정을 메시지로 담았다.

비즈니스 선물용으로 제격인 ‘황룡(黃龍) 와인’(10만원대)은 ‘큰 뜻을 펼치고 최고의 자리에 오른다’는 비룡재천을 메시지로 담았으며, ‘용황(龍黃) 와인’(16만원대)은 360병 한정수량 준비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용 와인 컬렉션의 품격을 한층 높였다. 용황은 수많은 용들을 다스리는 용들의 신으로 ‘2012년에는 최고중의 최고, 으뜸중에 으뜸이 되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마트, 트윈와인 숍, 전국 와인 숍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