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화보> 강성연·김가은, 달달한 모습, 이런 데이트를 했을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입력 2011-12-15 11: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웨딩화보> 강성연·김가은, 달달한 모습, 이런 데이트를 했을까?

(아주경제 김진영 기자) 배우 강성연과 재즈피아니스트 김가온의 그림 같은 웨딩화보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9일 더써드마인드의 김보하 작가가 촬영한 두 사람의 웨딩화보는 강성연의 단아하고 청초한 매력에 부드러운 김가온의 미소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연출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평소 눈에 띄는 외모와는 다르게 수수한 스타일을 즐기는 강성연은 이 날도 최대한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원하여 두 사람의 평소 모습 그대로를 사진에 담았다.

촬영 내내 김가온은 신부의 아름다운 자태에 감탄사를 연발했고 예비 신부 강성연은 애교 섞인 말투로 신랑의 긴장감을 풀어주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김가온은 피아노씬 촬영에서 재즈 피아니스트다운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어 강성연과 스탭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처럼 서로 아끼는 두 사람의 배려와 빈티지한 의상부터 생화에 이르기까지 세세한 소품까지 직접 챙기는 예비 신부의 섬세함으로 훨씬 부드럽고 세련된 분위기가 연출되었다.

강성연은 촬영장에서 전형적인 신부의 느낌과는 다르게 자연스럽고 내츄럴한 헤어 스타일로 귀엽고 사랑스러운 신부, 단정하고 단아한 신부 등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강성연의 메이크업을 10년 넘게 진행하며 오랜 인연을 이어 온 에스휴 선덕원장은 강성연 특유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기 위해 투명하고 깨끗한 피부와 깊이 있는 눈매로 맑고 사랑스러운 신부를 연출했다.    

강성연의 결혼 준비를 담당하는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의 고미란 본부장은 "강성연은 드라마, 영화, MC, 가수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해온 만큼 폭넓은 인맥을 자랑한다. 예식 당일에는 선우은숙, 박정수, 차화연, 김용건, 김병기, 정보석, 조재현 등의 연예계 대선배들부터 장혁, 하정우, 오지호, 지성, 김호진, 박시연, 한예슬, 이소연, 명세빈, 추상미, 박정아 등 많은 스타하객들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강성연, 김가온은 오는 1월 6일 저녁 강남구 파티오나인에서 백년가약을 맺는다. 주례는 온누리 교회 담임목사 이재훈 목사가, 축가는 신랑과 각별한 인연이 있는 서울대합창단, 재즈보컬리스트 말로가 맡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