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로제타스톤 토탈리 앱 (사진:로제타스톤) |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로제타스톤이 안드로이드용 토탈리 컴패니온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했다.
15일 글로벌 외국어 학습 브랜드인 로제타스톤가 내놓은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은 토탈리 학습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해 토탈리 과정 일부 기능(로제타 코스)을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로제타스톤은 기존까지 iOS 기반의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용 앱만 제공했는데, 안드로이드용 앱까지 출시하면서 안드로이드폰 사용자들도 토탈리 제품 활용을 극대화할 기회를 마련했다.
앱 특징은 암기 없이 이미지로 언어를 습득하는 학습 과정인 로제타 코스와 로제타스톤이 자랑하는 첨단 음성인식기술을 컴퓨터에서 학습하듯 핸드폰에서도 똑같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학습자들은 컴퓨터로 학습하면서 이미 한 번 익혔던 어휘나 문장을 언제 어디서나 앱을 통해 다시 한 번 복습 할 수 있어 영어 학습 효과를 배가할 수 있다.
로제타스톤 코리아 조스티븐 대표이사는 “한국 시장은 안드로이드 기기가 가장 많이 확산된 나라 중 하나이며, 많은 사람이 영어 학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 영어 학습 관련 앱이 늘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다. 로제타스톤 미국 본사에서도 이런 한국시장을 특별하게 관리하고 있으며, 기존 iOS 기반 토탈리 앱에서 추가로 안드로이드용 앱을 개발하는데 주저하지 않았다”라며 “토탈리 학습자들이 더욱 간편하고 언제 어디서나 영어를 학습할 수 있는 앱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해 영어 학습에 큰 도움을 얻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로제타스톤 토탈리 컴패니온 안드로이드 앱은 안드로이드 버전 2.3.3 이상에서 구동 가능하며, 삼성 ‘갤럭시S Ⅱ(GalaxyS Ⅱ)’ ‘갤럭시탭7(Galaxy Tab 7)’ HTC ‘인크레더블S(Incredible S)’, 모토로라 ‘드로이드 바이오닉(DROID BIONIC)’, ‘드로이드 Ⅱ(DROID Ⅱ)’, ‘드로이드3(DROID3)’ 등 대부분 안드로이드 기종에서 사용 가능하다.
한편,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에서는 12월 한 달 간 로제타스톤 토탈리 3단계 이상 구매 고객에 고급 로지텍 H390 헤드셋을 증정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구매 후 15일 이내 불만족 시 전액 환불 보장, 신용 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